빈티지헐리우드, 진주 윈터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빈티지헐리우드, 진주 윈터 컬렉션 출시

Tuesday, Dec. 6,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07


브이에이치디자인(대표 서보람)의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2 겨울 컬렉션 ‘마이 페이보릿 띵스(MY FAVORITE THINGS)’를 출시한다.  

빈티지헐리우드의 겨울 컬렉션은 배우 '클로에 세비니(Chloe Sevigny)'를 뮤즈 삼아 자유분방하면서도 아이코닉한 패션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세월이 지나도 흐려지지 않는 클로에의 사랑스러움을 컬렉션에 담았다.

반짝이는 크리스탈과 클래식한 진주, 키치한 리본과 메탈 소재의 장식들을 정형화되지 않은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또한 진주 바라클라바, 캐시미어 소재의 윈터 액세서리와 시그니처 주얼리를 모티브로 개발한 모바일 악세서리를 새롭게 출시해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윈터 컬렉션은 홀리데이 무드와 어울리는 소재와 모티브를 좀 더 다양하게 접목해 윈터 주얼리로 탁월한 아이템들로만 엄선하여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를 기념해 빈티지헐리우드에서는 오는 12월15일부터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팝업 이스트 존에서 특별한 콘셉트로 준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빈티지헐리우드의 2022 겨울 컬렉션 신제품은 자사몰과 W컨셉, 29CM, 하고, 아몬즈,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등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