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 청키힐 컬렉션으로 고객 확장

    이유민 기자
    |
    22.12.02조회수 2917
    Copy Link



    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굽 높은 신발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모스코(MOSCOW)'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6cm의 두께감 있는 청키힐과 힐의 단점을 보완하는 여유로운 앞쪽 공간감이 특징이다. ‘모스코 04 니하이 부츠’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모스코 컬렉션만의 부드러운 곡선 라인과 옆에서 봤을 때 느껴지는 유려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쿠에른의 다른 롱부츠와 비교했을 때 비교적 넓은 종아리 둘레와 가늘게 디자인된 발목 부분은 슬림한 핏을 보여준다. 푹신한 쿠션과 공간감 있는 라스트 모양 덕분에 높은 굽을 신은 것 같지 않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모스코 05 힐 로퍼’는 단정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모스코 컬렉션만의 부드러운 곡선적인 매력을 더했다. 어린 연령대의 고객들도 활용하기 좋은 스퀘어 토 디자인과 쿠에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핸드 소운 스티치가 포인트다.

    모스코 컬렉션 신제품은 한남동에서 진행된 2022 F/W 프레젠테이션 행사 '보더리스(BORDERLESS)'에서 단독 선공개됐다. 론칭 전 고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것은 물론 행사 이후에도 오프라인 매장 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다. 현재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모스코 컬렉션 신제품은 쿠에른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컬렉션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로라로라 X 장원영, 24 섬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
    24.04.19
    News Image
    미쏘, '그런지' 트렌드 맞춰 캡슐 컬렉션 출시
    24.04.18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