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X 닥터파베, '꿀피부' 와 '꿀잠'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
    22.11.18조회수 1960
    Copy Link
    큰 일교차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요즘, 비단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영향을 받고 있다. 특히,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워지면서 수면의 질이 떨어지고 이에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톤까지 칙칙해져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 코리아' 와 60년 전통 이태리 명품 베게 '닥터파베' 가 손을 맞잡고 현대인의 고민에 맞춤형 루틴을 제안한다.

    ‘르누베르 코리아’ 는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르누베르 슬리핑팩(수면팩)’ 은 바르는 팩 제품으로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이 적용되어 잠을 자는 동안 피부 수분을 지켜 주어 다음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60년 전통 이태리 명품 베게 '닥터파베’의 클래식 에디션은 이태리 프리미엄 베개로 체격과 수면 자세, 컨디션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어 수면의 질을 높이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잠들기 전에 ‘르누베르 수면팩’을 바르고, 닥터파베 베개를 사용해주면 숙면 효과로 인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가질 수 있어, 불면증 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라며, “르누베르 수면팩과 닥터파베 베개로 꿀잠, 꿀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 코리아와 닥터파베 공식 수입원인 밀텍산업은 2018년 안티에이징 연구 개발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다양한 루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