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리바이스키즈` 다운 스타일링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엠케이 '리바이스키즈' 다운 스타일링 확대

Friday, Nov. 1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55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리바이스키즈'가 올 겨울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취향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다운재킷 시리즈를 제안한다.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핏에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다운재킷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보온성이 우수하면서도 가벼운 오리털을 충전재로 사용한 덕다운 필링 제품들로 겨울철 더욱 가볍고 따스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인 베이직다운재킷이다. 배트윙 무늬가 전체 프레스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가슴의 스몰 배트윙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이 제품은 2020년 출시 이래 지속적으로 베스트 상품에 오르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매시즌 업데이트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과감한 가로 컬러블록 디자인에 배트윙 로고와 뒷판 프린트로 활동적인 스타일을 더한 숏기장의 컬러블록다운재킷, 포켓 디자인 및 배트윙 로고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힙기장의 미드다운재킷, 루즈한 핏에 독특한 퀼팅을 더한 라이트다운재킷 등 트렌디한 기장과 핏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겨울 아우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롱다운 재킷도 눈에 띈다. 청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라이트롱다운재킷은 가로 퀼팅이 들어가 있으며 세로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살렸다. 롱기장 다운재킷으로 보온력이 매우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골드배트윙다운자켓은 가슴의 배트윙 로고와 세로 로고가 골드 컬러로 들어가 있어 리바이스키즈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롱기장의 다운 재킷이다. 해당 제품은 안감에 베이지 컬러를 포인트로 넣어 변주를 줬다.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도 있다. 여아용으로 출시된 리버서블하트다운재킷은 가벼운 다운 필링으로 경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면은 하트 프린트로 사랑스러움을, 다른 면은 블루 컬러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리바이스키즈 관계자는 “다채로운 다운재킷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 겨울 역시 리바이스키즈가 제안하는 다운재킷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철 코디를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