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뮤지션 민서 콘텐츠 공개

    강지수 기자
    |
    22.11.18조회수 2528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뮤지션들과 함께한 ‘Thursday Storyteller’(써스데이 스토리텔러) 프로젝트의 두번째 협업 가수 ‘민서’와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써스데이 스토리텔러는 다양한 아티스트, 브랜드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패션을 넘어선 문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테마는 ‘음악’이다. 첫 번째 콘텐츠에 이어 두 번째 스토리텔러는 가수 민서와 함께 감성적인 무드를 선보인다.

    미스틱스토리 소속으로 활동 중인 가수 민서는 최근 음악 외에도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연기, 작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멀티테이너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에서는 뮤지션의 취향이 녹아있는 ‘뮤지션의 방’에서 뮤지션의 스토리를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무드로 녹여낸 각기 다른 매력의 5명이 민서가 기타, 건반을 연주하거나 글을 쓰기도 하며 특유의 서정적이며 감각적인 무드를 민서의 진심이 담긴 보이스로 표현했다.

    써스데이아일랜드 관계자는 "MZ 세대의 사랑을 받고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써스데이 스토리텔러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