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프몰, 첫 PB '스탠다이얼' 론칭

    강지수 기자
    |
    22.10.27조회수 2549
    Copy Link



    생활문화기업 LF(대표 김상균 오규식)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단독 PB(Private Brand)로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을 론칭 했다.

    스탠다이얼은 기준을 의미하는 '스탠다드(Standard)'와 눈금판을 뜻하는 ‘다이얼(Dial)’을 조합한 합성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동시대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의 기준점’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컴포터블 & 컨템포러리(Comfortable & Contemporary)’를 브랜드 메인 슬로건으로 정해 순간의 유행에 그치는 것이 아닌 실용적인 아이템에 집중한 스탠다이얼만의 컨템퍼러리 베이직을 추구한다.

    스탠다이얼은 론칭 첫 F/W시즌을 맞아 포근한 촉감과 아이코닉한 컬러가 특징인 ‘더 센트 오브 데이라잇(The Scent of Daylight)’ 니트컬렉션을 LF몰에서 선보인다. 가디건부터 풀오버(Pullover), 베스트 등 다양한 니트 상품으로 구성했다. 메리노울(Merino wool), 캐시미어, 모헤어(Mohair), 알파카(Alpaca) 등 다양한 고급 원사를 사용해 헤어리한 터치와 탄탄한 조직을 구현했다.

    특히 원사 자체의 특수한 꼬임으로 공기층을 형성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에어울(Air Wool)’ 원사를 사용한 ‘V넥 풀오버’와 ‘오픈카라 스웨터’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감성적인 포인트 컬러로 스탠다이얼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향후 스탠다이얼은 특정 핵심 아이템을 정해 뉴 에센셜(New Essential) 라인을 구축, 각 시즌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의류에 한정하지 않고 가방, 액세서리 등 카테고리를 확장해나가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상품도 선보인다.

    LF몰 관계자는 “스탠다이얼은 LF몰에서 단독으로 처음 선보이는 PB브랜드로 론칭해 더욱 의미가 있고 28세부터 35세 여성들을 메인 타겟으로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구성 하고자 한다”라며 “온라인 채널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전용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구성해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