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윈터 컬렉션 팝업스토어 ‘클라우드 스튜디오’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르꼬끄, 윈터 컬렉션 팝업스토어 ‘클라우드 스튜디오’ 오픈

Tuesday, Oct. 2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74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10월 28일부터 4일간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프로타주 갤러리에서 2022 윈터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 ‘클라우드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스튜디오는 르꼬끄의 ‘에어클라우드 다운 자켓’과 ‘플리코 자켓’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르꼬끄의 에어클라우드 다운 자켓은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의 삼출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봉제선이 보이지 않아 미니멀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플리코 자켓은 ‘플리스’와 ‘에코’의 합성어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한 자켓이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리사이클 나일론과 리사이클 충전재, 친환경 발수 소재 등을 사용해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에어클라우드 다운 자켓과 플리코 자켓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공간이 준비된 클라우드 스튜디오는 크게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Live Lighter Zone’은 구름을 형상화한 오브제들 속에서 에어클라우드 다운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구름에 둘러 쌓인 듯한 환상적이고도 위트 있는 공간감을 선사한다. ‘Live Natural Zone’은 플리코 컬렉션이 추구하는 친환경 가치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거울의 방에 들어온 듯한 공간이 인상적인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라우드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제시되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클라우드 워머 손난로를 제공하고, 카카오플러스를 통해 르꼬끄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클라우드 다운, 플리코 자켓, 패딩 호보백 등의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패딩 호보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르꼬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