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대란 `아식스 X 앤더슨벨` 세 번째 협업은?!

Today's News

< 브랜드 >

완판 대란 '아식스 X 앤더슨벨' 세 번째 협업은?!

Tuesday, Oct.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017


첫 번째 협업 당시 출시와 동시에 완판, 두 번째에는 앤더슨벨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만 구매 기회를 제공했음에도 곧바로 품절, 과연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반응은 어떨까.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원무)가 '아식스스포츠스타일'로 하이 컨템퍼러리 브랜드 '앤더슨벨'과 오는 29일 또 한 번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협업들이 모두 폭발적인 반응으로 완판을 기록해 소비자들은 물론 업계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 상황.

아식스와 앤더슨벨의 세 번째 협업 메인 상품은 '젤 소노마 15-50(GEL-SONOMA 15-50)'이다.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운동화라는 베이스를 기본으로 아식스 특유의 기술력에 앤더슨벨만의 상상력으로 새로운 세계관을 가진 상품군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협업에는 처음으로 어패럴 상품군을 공개해 화제다. 퀼팅 봄버 재킷, 후디, 팬츠, 스웻셔츠 및 조거 팬츠 등 슈즈의 강렬한 디자인과 잘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신발만큼 뜨거운 이슈를 몰고 올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 컬렉션은 29일 앤더슨벨 안국점과 더현대서울점을 시작으로 30일 아식스 강남점에서 차례로 공개하고 31일 아식스와 앤더슨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트모스, 무신사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