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OLP, 롯데잠실점, 신세계센텀점 등 16개점 세팅

Today's News

< 브랜드 >

피파OLP, 롯데잠실점, 신세계센텀점 등 16개점 세팅

Monday, Oct. 2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089


코웰패션(대표 임종민,김유진)이 전개하는 피파OLP(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가 겨울 아우터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파 OLP’는 애슬레져 브랜드로, 축구로 익숙했던 ‘FIFA’를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패션으로 풀어 냈다.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스포츠, 캐주얼 시장에 올 시즌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는다.

올 FW시즌, 피파 OLP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다운류를 선보인다. 체커보드 패턴과 솔리드 컬러면, 리버시블로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위퍼 더비 다운’, 벤치코트를 다양한 두께감과 리버시블 아이템으로 풀어내는 ‘스위퍼 더비 라이트 롱 다운’ 등 기존의 시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색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롯데 잠실점과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부산점 등 현재 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자사몰과 무신사에서도 전개하며 특히나, 올 사상 첫 겨울 월드컵을 앞둔 11월에는 하남스타필드 1층에서 체험형 팝업행사를, 온라인에서는 월드컵과 연계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