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더클래시, 협업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
    22.10.06조회수 2690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의 '닥터마틴'이 영국 기반 락앤롤 밴드 '더클래시'와 컬래버 컬렉션을 출시한다. 더클래시는 락앤롤 기반을 바꾼 다섯 장의 앨범을 선보였으며 특히 신나는 음악과 감명 깊은 공연을 남겼다. 이 역사적인 순간들에 항상 닥터마틴을 신고 무대에 올랐다.

    이번 컬렉션은 두 가지 구성과 네 가지 디자인으로 공개한다. 첫 구성은 더클래시가 40년 전 처음으로 신었던 닥터마틴 슈즈와 동일한 '하이엔드 MIE(Made in England) 라인'이다. 이 라인은 스무스 가죽으로 제작한 '8홀 1460 부츠'와 '3홀 1461 슈즈'로 구성했다.

    힐에 새겨진 더클래시 로고와 닥터마틴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태그가 특징이다. 또한 더클래시 앨범을 상징하는 일곱 가지 컬러의 신발끈으로 컬렉션만의 차별점을 보여준다. 두 번째 구성은 닥터마틴 아이콘인 '1460 부츠'와 '1461 슈즈'로 고광택 아카디아 가죽을 사용했다. 아카디아 가죽은 신을수록 광택이 벗겨지며 가죽 본연의 느낌을 보여준다.

    1460 부츠는 밀리터리 그린 색상을, 1461 슈즈는 체리 레드 컬러로 출시한다. 특히 체리 레드는 더 클래시 앨범인 ‘산디니스타!(Sandinista!)’와 더 클래시 아트워크에서 선택한 색상이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닥터마틴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닥터마틴 신세계강남점, 신세계센텀시티점,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몰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슈즈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