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프랑소와저버, 무브망 라인 골프웨어 확장

    hyohyo
    |
    22.09.23조회수 3328
    Copy Link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이하 마리떼)'가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 ‘더 골프(THE GOLF)’를 출시한다. 이 브랜드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은 지난 여름 리조트웨어 콘셉트의 스윔웨어를 첫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출시 3개월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골프웨어로 확대한다.

    주력 상품은 스탠다드 핏의 퀼팅 재킷과 스커트, 세미 크롭 풀오버 니트, 하프 집업 니트 등이며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퀼팅 셋업은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컬렉션 전반에 로고 와펜 및 아플리케 자수 등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메인 컬러는 네이비와 아이보리로, 세련된 배색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함께 트래퍼 햇, 니삭스, 토트백, 골프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떼 무브망 더 골프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이외에도 마리떼 홍대,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최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까지 16개 매장을 연이어 출점하며 고공비행중인 이 브랜드는 지난 16일 두 번째 플래그십인 홍대 스토어를 오픈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스윔웨어
    • 골프
    • 캐주얼
    News Image
    마리떼앙팡, 2024년 매출 70억 목표로 볼륨업
    23.12.08
    조회수 1807
    News Image
    [상장사동향]배럴, 3분기 연속 흑자…영업익 전년비 119%↑
    23.11.08
    News Image
    오닐, 파리패션위크 셀럽 스냅으로 화제만발
    23.10.20
    조회수 1295
    News Image
    서핑 DNA '오닐' 캐주얼 애슬레저로 상품 확장
    23.08.24
    조회수 130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