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X 디네댓, `트랙팀` 콘셉트로 협업 컬렉션

Today's News

< 브랜드 >

챔피온 X 디네댓, '트랙팀' 콘셉트로 협업 컬렉션

Tuesday, Sept. 20,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672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9월 22일 국내 출시한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이번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브랜드 헤리티지 공법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와 디스이즈네버댓 특유의 여유 있고 트렌디한 핏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콘셉트로는 ‘트랙팀(TRACK TEAM)’을 선정하고, 과거 대학교 운동부 학생들이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겨 입던 스웻 셋업 유니폼에서 착안한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1970년대 블루택 모델의 리버스 위브 후디, 맨투맨, 조거 팬츠에 협업 테마인 트랙팀 그래픽을 활용하고 모든 상품의 뒷면 밑단에 두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로고를 배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담았다.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은 견고하고 터프한 감성의 후디, 맨투맨, 조거팬츠부터 감각적인 코치 재킷까지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하며,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카키 등 일상 속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했다. 남녀공용으로 출시하며, 22일부터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의 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과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의 전국 공식 매장을 통해 발매한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첨단 제품 테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