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한남동에 테니스 팝업 ‘스매싱494’ 선봬

Today's News

< 유통 >

갤러리아百, 한남동에 테니스 팝업 ‘스매싱494’ 선봬

Friday, Sept. 16,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47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이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에서 대규모 테니스 팝업 ‘스매싱 494(SMASHING 494)’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팝업은 총 15개 테니스 관련 브랜드가 참여,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인 체험형 콘텐츠로 테니스 시타 이벤트가 있다. 실제 테니스장 인조잔디 코트처럼 공간을 연출하여 새로 구입한 라켓 및 브랜드 시타용 라켓을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서브 속도를 측정하여 기준 속도를 넘을 경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바로 옆 공간에서는 테니스 과녁판 이벤트 및 모션 게임을 운영하여 테니스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분위기를 눈으로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메이저 테니스 대회 시상식장과 선수 입장 게이트(GATE)를 구현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해당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메이494 한남 매장 내에 ▲호주오픈 ▲프랑스오픈 ▲윔블던 ▲US오픈 등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코트를 재현하며 볼거리를 더했다.

총 15개 브랜드 참여, 체험형 콘텐츠에 초점

체험형 콘텐츠와 함께 최근의 테니스 열풍을 주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총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상품행사로, 대표 브랜드로는 윌슨(라켓), 테크니파이버(라켓), 아디다스(신발 등), 데이브앤데이즈(의류), 루디프로젝트(선글라스), 바나노(스포츠음료) 등이 있다.

테니스 행사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는 F&B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브랜드 ‘키 커피’에서는 테니스 라켓과 공 모양의 버터 슈가 쿠키와 바나나 푸딩 등을 내놨으며,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는 테니스 공 모양의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가 인기 스포츠로 급 부상 중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행사로 테니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