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내내' 뮬라웨어, 위클리 스타일러 화제

    곽선미 기자
    |
    22.09.14조회수 2424
    Copy Link



    뮬라(대표 조현수 조현웅)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일주일 동안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위클리 스타일러 (WEEKLY STYLER) 컬렉션’을 공개한다. '아름다운 애슬레저로 꽉 채운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별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재킷, 스웻셔츠 등 선선한 가을 입기 좋은 상의에 편하고 트렌디한 하의를 다양하게 매치해 일주일 간의 다채로운 룩을 제안한다. 바쁜 한 주의 시작으로 분주한 월요일에는 크롭 기장의 '칼라드 세미 크롭 재킷'과 여유로운 실루엣의 '핀턱 코튼 와이드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차린 룩을 추천한다.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해질 목요일은 'MLWR 스웻셔츠'에 볼캡으로 스포티함을 더해 상쾌한 기분을 내는 것을 제안한다.

    기다리던 약속이 있는 금요일 밤에는 '클래식 코튼 스웻셔츠'와 '클래식 코튼 조거 팬츠' 셋업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센스있는 룩을 선보였다. 일주일의 마무리는 '컴피 업 숏 브라톱'과 '에버 레디 조거 팬츠'로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의 스포츠 룩으로 릴렉스하는 시간을 추천한다. 여기에 보온성을 위해 가벼운 셔츠나 카디건을 활용하면 군더더기 없는 가을 애슬레저 룩 완성이다.

    뮬라웨어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뮬라’에서 컬렉션 화보 전시, 스타일 운세 뽑기 등 컬렉션 연계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로 #스타일리시애슬레저뮬라웨어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기간 카페뮬라에 방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뮬라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올 가을 데일리룩으로 더욱 적합한 뮬라웨어만의 다채로운 애슬레저 룩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뮬라웨어가 추천하는 애슬레저 룩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을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 컬렉션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