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X코듀라, 2nd 컬래버 컬렉션 라인업 풍성

    곽선미 기자
    |
    22.09.08조회수 5325
    Copy Link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지난 시즌에 이어 '코듀라(CORDURA)'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만큼 상품 라인업이 풍성해졌다. 다운재킷, 아노락, 플리스 등 시즌에 맞는 아우터는 물론 티셔츠와 팬츠, 신발, 가방, 모자까지 토털 구성이며, 고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제안하는 만큼 디자인도 세련된 스타일로 제안한다.

    아이더는 코듀라 소재의 우수한 장점과 아이더만의 세련된 디자인, 아웃도어 웨어의 기술력을 결합해 고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완성했다. 코듀라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기능성 원단으로 스포츠 용품부터 군용품까지 폭넓게 쓰이는 소재다. 마찰과 열에 강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경량성, 흡습속건 같은 기본 기능성도 훌륭하다. 가볍고 촉감 역시 부드러워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은 스트리트 무드의 고프코어룩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대표 상품인 ‘코듀라 모듈 플리스 재킷’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플리스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유 있는 세미 오버 핏으로 블루종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코듀라 빅로고를 적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코듀라 플리스 팬츠’와 함께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피드락 모듈을 적용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피드락(FIDLOCK)은 제자리로 돌아가려는 자석의 성질을 이용해 기계적으로 맞물려 빠르고 안전하게 결합되도록 하는 잠금 기술이다. 소지품 등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용품과 재킷의 안쪽에 위치한 피드락이 서로 맞물려 외부 활동 시 두 손이 자유롭다.

    아이더 관계자는 “지난 시즌 국내 최초로 코듀라와 협업해 출시한 고프코어룩 스타일의 ‘아이더 코듀라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두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듀라만의 우수한 기능성 소재와 아이더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고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를 보다 특별하게 일상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