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스센시블레 네고왕 출연, 2030 인지도 UP

Today's News

< 브랜드 >

라피스센시블레 네고왕 출연, 2030 인지도 UP

Tuesday, Sept. 6,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112


라피스인터내셔널(대표 양정식)의 국내 하우스아이웨어 '라피스센시블레(이하 라피스)'가 지난 1일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 출연하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인지도 확대를 기대한다. 네고왕과 라피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글라스와 안경 전상품을 70% 이상 할인,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총 5일간 전제품 무료 배송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이라는 타결안에 합의했다.

아이웨어왕으로 출연한 양정식 라피스 대표는 "높은 할인율로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해당 콘텐츠를 통해 라피스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생각에 방송 섭외에 응하게 됐다. 현재 3040 마니아층으로 구성된 소비층이 네고왕의 주 시청층인 2030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한다.

안경점 일부와 온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육성하기 위해 해당 채널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다. 또 직원들 인터뷰를 통해 자유분방한 업무환경이 간접 노출되며 기업 이미지 제고라는 부수 효과까지 누리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테와 티타늄 안경테, 뿔테 안경테 등 선글라스보다는 도수테에 집중됐다. 해당 아이템들은 행사 기간 중인 주말 동안 솔드아웃을 이루며 리뷰를 통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