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프로덕트, 2023 메인 컬렉션·캠페인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젝트프로덕트, 2023 메인 컬렉션·캠페인 공개

Monday, Sept. 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36


이호아이티씨(대표 이현호)의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3 메인 컬렉션 ‘Farsick’을 공개했다. 이번 메인 컬렉션 브랜드의 프로젝트 10, 10번째 컬렉션으로 '미지로의 설렘'이라는 테마 속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도시인의 설렘을 담았다.

주동원 프로젝트프로덕트 디자인 디렉터는 “이번 상품 디자인은 컬렉션의 테마인 미지의 장소를 그리워하는 ‘Farsick’의 콘셉트에 맞춰 자연 키워드로부터 영감을 받았다”며 “특히 자연주의 트렌드를 상품의 컬러와 패턴, 형태에 직간접적으로 적용해 자연의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시즌 좀 더 과감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진화한 시그니처 디자인을 이번 시즌에는 자연적인 무드를 담은 재료와 색상으로 풀어낸 것이 눈길을 끈다. 안경과 선글라스 컬렉션 모두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셰이프와 컬러, 소재로 선보였다. 2023년 메인 컬렉션 중 안경 도수테를 먼저 선보였는데, 프로젝트프로덕트 자사몰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3년 10주년을 맞이하는 프로젝트프로덕트는 지적인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미니멀이라는 에센스를 유지하면서도 안경 광학사의 철학과 디자이너의 감성, 두 축으로 결합해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