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 선물 필수템
    '초록입홍합오일 & 글루코사민' 똑똑하게 고르는 팁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1조회수 2593
    Copy Link
    부모님 추석 선물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관절 영양제이다. 노화 현상으로 관절이 약해지는 한편 염증 또한 잘 발생하기 때문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관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초록입홍합오일과 글루코사민이 매년 명절에 부모님 선물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가운데 하이웰코리아의 초록입홍합오일과 그린글루코사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마오리족이 관절염이 없다는 것에 착안,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식품으로 글자 그대로 껍질이 일반 홍합과는 달리 초록색을 띄고 있어 초록입홍합 또는 녹색입홍합으로도 불린다.

    이 초록입홍합의 핵심성분만 초소형 캡슐에 담아낸 것이 바로 하이웰코리아의 초록입홍합오일이다. 단 3~3.5%의 활성성분만 순도 높게 추출한 원료이다.

    본 제품은 초록입홍합추출 오일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D-알파토코페롤(식물유래 비타민E)을 식물성 캡슐에 딱 필요한 지표성분만을 식약처 1일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통상 관절이 안 좋으면 칼슘부터 떠올리기 쉬우나 칼슘은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고,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이다.

    관절은 연골과 얇은 활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연골은 뼈와 뼈 사이의 완충역할을 하며 활막은 그 안의 활액이라고 하는 성분이 뼈와 뼈 사이에서 윤활유 역할을 한다. 글루코사민은 관절 연골 및 활액의 구성 성분을 제공하여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글루코사민 성분 중 황산염과 결합한 글루코사민 황산염이 염산염에 비해 기능이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도 있어 참고하면 좋다.

    한편, 초록입홍합오일과 그린글루코사민을 함께 섭취 시 전방위적인 관절 건강을 기대할 수 있다.

    두 제품을 구비 시에는 묶음 구성을 선택하는 것도 경제적인 측면에서 도움이 된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대비해 연로하신 부모님에 대한 선물 준비가 한참이다"면서 "선물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쪽지와 인삿말이 곁들인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