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영층 겨냥 스니커즈 출시

Hot & New Item

< New Item >

NFL, 영층 겨냥 스니커즈 출시

Wednesday, Sept. 7,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83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NFL이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링하기 좋은 스니커즈 플러터(FLUTTER)와 드래프트(DRAFT)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러터는 엔에프엘만의 역동성을 콘셉트로 한 트렌디한 셰이프의 어글리 스니커즈이다.

쿠션감, 안정감, 무게감 등 3박자를 동시에 갖춰 편안한 착화감을 더욱 강화했다. 그린과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는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플러터는 조거 팬츠와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거나 여름철 청량한 데님 소재의 미니드레스와 매치해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드래프트는 스케이트보딩에서 영감받아 엔에프엘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스니커즈로, 어퍼에 스플리트 소재와 퀼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쿠셔닝이 탁월한 파일론 미드솔과 아웃솔 러버를 적용해 착화감은 안정적이다. 컬러는 카키와 오렌지 등 빈티지하면서도 팝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후디와 카고팬츠 등 스트리트 무드의 착장과 잘 어울린다. 여기에 시크함을 강조한 블랙 컬러의 볼캡과 백팩을 더하면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엔에프엘은 의류와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와 젊은 감성의 그래픽 티셔츠 등을 출시해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활용도 높은 엔에프엘 스니커즈를 비롯한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엔스테이션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9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