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훅, 댄스 DNA 탑재한 협업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푸마 X 훅, 댄스 DNA 탑재한 협업 컬렉션 출시

Thursday, Aug.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799


푸마코리아(대표 이나영)의 '푸마(PUMA)'가 댄스 크루 ‘훅(HOOK)’과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마는 지난 2021년 12월 훅의 리더인 댄서 아이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댄스 신(scene)과의 관계를 공고히 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푸마와 훅이 함께하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자인 전반에 아이키가 직접 참여해 댄스 DNA는 물론 아이키만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했다. 푸마X훅 컬렉션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 웨어로 출시하며 티셔츠, 후디, 스웻 팬츠 세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훅의 시그니처 로고와 스마일 마크를 컬렉션 전반에 활용했으며 댄서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실루엣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는 세미 크롭 기장에 슬림한 실루엣으로 제작,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후디는 댄서들의 스타일링을 반영, 넉넉한 후디 사이즈와 크롭 기장이 특징이며 양방향 지퍼를 적용해 여러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스웻 팬츠는 여유 있는 핏과 밑단 스트링으로 댄서들이 격렬한 안무를 소화할 때도 불편하지 않도록 활동성을 높였으며, 특히 허리에 길이감이 있는 드로우 스트링을 적용, 본인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묶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무신사와 아트닷컴 등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