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멘토, 日 도쿄서 프레젠테이션 겸 팝업 진행

    hyohyo
    |
    22.08.24조회수 3350
    Copy Link



    아모멘토(대표 이미경)의 론칭 7년차 디자이너 브랜드 '아모멘토(AMOMENTO)'가 일본 도쿄에서 F/W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K-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일본, 미국,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등 10개국 이상에 홀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위치한 타이어스갤러리(TIRES GALLERY)에서 프레젠테이션 겸 팝업을 통해 공개하는 F/W 컬렉션은 ‘더 테이블(THE TABLE)’을 콘셉트로 한다. ‘하루에도 몇번이고 마주하는 테이블에는 아침을 시작하는 물 한잔, 간소한 식사, 퇴근길에 구매한 식료품과 생필품들, 메뉴를 고민한 흔적들과 주말을 계획하던 노트 등 우리의 소소한 흔적이 남겨져 있다’ 라는 주제로 이러한 테이블에 담겨진 매우 사소하고도 다채로운 일상에 주목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의 플라워 자카드를 포함해 퀄팅, 패디드 소재의 아이템으로 가을 겨울 시즌의 낭만에 실용적인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아모멘토 특유의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실루엣을 녹여 조화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시즌 키 컬러로는 크리미 버터, 그윽한 브라운, 비비드한 오렌지와 블루 등 테이블 위 오브제에서 영감받은 포인트 컬러 아이템이 특징으로 리드미컬한 에너지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아모멘토 F/W 컬렉션은 오는 30일 이 브랜드의 온오프라인숍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 여성복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5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