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하반기 패션·아트·라이프 카테고리 확장

    hyohyo
    |
    22.08.23조회수 2133
    Copy Link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올 하반기에 네이버 라이브 방송, 유튜브, SSG, 롯데ON, 하프클럽 등과 동시 이원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10월부터는 컬쳐숍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미술, 뮤지컬, 서적 등 오프라인과 연계된 아트 및 라이프 분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와 협업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8월 자사 앱에 최적화된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을 출시하고 4개월 후 전문 라이브쇼퍼를 영입해 라이브 커머스의 전문성을 높였다. 올해 4월에는 패션 제품에서 뷰티 및 라이프 분야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제품의 다양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바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1세대로 시작한 바바더닷컴의 바바온(ON)은 여성의류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매출 1위 자리를 지키면서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매출 1위를 달성한 콘텐츠는 2022년 6월에 방송된 ‘JJ지고트 썸머 홀리데이 도심 속 완벽한 서머룩’으로 여름 데일리룩, 바캉스룩, 오피스룩 등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2021년 11월에 방송된 ‘바바라이브위크 지고트 블랙세일’이 2위, 2022년 1월에 방송된 ‘VIP SHOW 더 럭셔리해진 아이잗바바’가 3위를 차지했다.

    판매량 1위는 JJ지고트 신상을 71% 할인 판매한 ‘바바라이브위크 JJ지고트 블랙세일’(2021년 11월 10일 방송)이었으며, 유명 방송인 겸 통역사 이윤진이 출연해 FW 아우터를 소개한 ‘바바ON 메가세일 1부 셀럽 이윤진의 옷장 편’(2021년 9월 27일 방송)이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바바온만의 다양한 기획방송과 고객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매 방송마다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해 라이브 커머스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며 “지난해 8월부터 약 1년간 바바온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각종 혜택을 담은 1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서비스를 발전시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플랫폼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