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CO, 더현대서울에 팝업 오픈<BR> 한성, 이태리 수입 브랜드 편집숍 도전

Retail

< Hot Shop >

AT.P.CO, 더현대서울에 팝업 오픈
한성, 이태리 수입 브랜드 편집숍 도전

Friday, Aug. 1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1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국)가 이태리 수입 브랜드 편집숍 사업에 전격 도전 '에이티피코(AT.P.CO)' 첫 팝업스토어를  더현대서울 3층에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이티피코(AT.P.CO)를 비롯 애프터라벨, 미노론조니, 피플오브시부야, 안토니모라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 매장이다. 오픈기념 할인행사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노론조니 가죽벨트(20만원상당)을 증정하는(한정수량)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소개>

■ AT.P.CO (https://atpco.it)!

AT.P.CO는 데님,포멀 팬츠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 캐주얼 자켓까지(품격 있는 개성을 표현하는) 남성 패션을 디자인하는 이탈리아 패션 레이블이다.

■ MINORONZONI 1953(http://www.minoronzoni1953.it/)

미노론조니는 1953년 MINORONZONI가 창립한 전통성있는 가죽브랜드로, 빈티지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가죽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다.


■ AFTERLABEL (https://www.instagram.com/afterlabel/)

애프터라벨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다. 최첨단 솔루션을 통합하여 도시 라이프스타일과 실외 환경 모두에서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스타일과 핏감이 우수하여 이탈리아에서 몽클레어를 잇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 피플오브시부야(https://peopleofshibuya.com/)

기능성 아웃웨어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다. 고성능 하이테크 원단과 최첨단 기술로 연구된 착용감으로 세계 어느 지역과 날씨 조건에도 완벽한 옷을 만들겠다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다.

■ ANTONYMORATO(http://antonymorato.kr)

활기차고 현대적인 안토니모라토는 2007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다. 이탈리아의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이 브랜드는 전 세계 주요 도시들의 생활상을 영감의 원천으로 바라보는 멘스웨어의 세계적인 비전을 구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