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X 갤럭시, 컬래버 '스트랩 링' 론칭

    이유민 기자
    |
    22.08.19조회수 4336
    Copy Link



    우림에프엠지(대표 김윤호)의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Z플립4·워치5 전용 주얼리 액세서리를 론칭했다. 갤럭시 Z플립·워치 시리즈가 주얼리 브랜드와 컬래버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성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스톤헨지는 특유의 모던하고 섬세한 감각이 돋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기존 팬 층은 물론 ‘폰 꾸미기’에 관심 많은 MZ세대까지 공략했다. 이번 협업 아이템은 갤럭시 Z플립4 전용 팔레트와 Z플립4, 워치5 스트랩을 장식할 수 있는 ‘스트랩 링’ 주얼리로 선보인다. 특히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3가지 아이코닉 컬렉션 모티브를 재해석한 주얼리 디자인이 특징이다.

    행운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시그니처 컬렉션 ‘럭키 유(LUCKY U)', '허그 & 키시스(Hugs & Kisses)를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XOXO’ 마지막은 스톤헨지의 대표 이니셜 ‘S’와 ‘H’를 영감 받은 ‘쉬(SHe)’까지 3가지 아이코닉 컬렉션이 스트랩 링으로 탄생했다.

    갤럭시 전용 주얼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톤헨지 X 갤럭시 협업 액세서리는 오는 22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전개한다. 또한 스톤헨지 시그니쳐 블루 컬러가 적용된 Z플립4 전용 팔레트는 삼성닷컴 액세서리 기획전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주얼리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