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몰랑이` 컬래버 기념 팝업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비비안, '몰랑이' 컬래버 기념 팝업 오픈

Friday, Aug. 12,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157


비비안(대표 손영섭)이 전개하는 '비비안'이 '몰랑이' 컬래버 상품 출시 기념 팝업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 광장에서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며 몰랑이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비비안이 캐릭터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신제품은 토끼 캐릭터인 '몰랑이'와 함께 제작한 남녀 파자마 9종을 구성했다. 특히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9부 상하의 세트로 기획했다. 순면과 기모 원단 등을 적용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몰랑이 관련 굿즈도 선보이며 포토존도 마련했다. 비비안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동래점 등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비비안 관계자는 “MZ 세대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파자마를 기획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준비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안이 선보인 몰랑이 파자마 9종은 8월 4째주부터 비비안 109개 백화점, 로드숍 등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