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영등포 타임스퀘어 리뉴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스와로브스키, 영등포 타임스퀘어 리뉴얼 오픈

Friday, Aug. 12,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860


올해로 127주년을 맞이한 스와로브스키(대표 미셸 몰론)의 스와로브스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을국내 1호‘NRL(New Retail Landscape)’로 리뉴얼 오픈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매장 입구를 비롯한 5개의 벽면은 모두 투명한 통유리로 설계해 주얼리와 워치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등을 구성하는 동시 대형 네온 스완과 팔각형의 윈도우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장에 들어서면 다채로운 색상의 트레이와 거울이 놓인 테스트존을 마주한다. 이곳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들여다보고착용해 볼 수있다. 벽면의 주얼리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손잡이와 거울, 테이블 등 매장 곳곳에 스와로브스키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팔각형 실루엣이 적용돼 들어서는 순간 초현실 공간으로의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준다.

이번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해 8월 21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시 주얼리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스와로브스키는 지난 5월 세계적인 패션아 이콘이자 모델인 벨라하디드(Bella Hadid)를 브랜드 캠페인의 새로운얼굴로 발표하며 컬렉션 Ⅳ론칭과 함께 활발한 국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