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페, 아이슬란드 영감의 핸드크림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에타페, 아이슬란드 영감의 핸드크림 출시

Friday, Aug. 12,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31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에서 ‘본보야지(BON VOYAGE)’ 핸드크림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여행의 5가지 순간을 스토리로 출시한 향수시리즈와, 공간을 채우는 디퓨저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여행지와 순간의 향기를 담은 ‘본 보야지’ 라인의 첫 뷰티케어로 핸드크림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본 보야지 여행시리즈로 출시한 에타페 핸드크림의 첫 영감지는 아이슬란드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질감, 컬러, 향에 대한 다양한 상상으로 3가지 향을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숲을 만난 느낌의 아로마틱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모스(Moss), 땅에 차분하게 젖어 드는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 브레쓰(Breath),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스윗 앰버 우디 계열의 향 클라우드(Cloud)다.

3가지 소프트한 컬러의 튜브디자인과 함께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담은 박스 패키징까지 연결된 스토리를 전달한다.

에타페 관계자는 “향수, 디퓨저에 이어 첫 뷰티케어 라인으로 핸드크림 시리즈를 출시했다. 여행을 모티브로 매력적인 제품시리즈로 확장시킬 예정이며, 하반기 바디라인 컬렉션 출시까지 라이프 영역에 에타페의 향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에타페 핸드크림 컬렉션은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 파르나스몰 써스데이 아일랜드, 코벳블랑 등 다양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핸드크림 출시와 함께 ‘오가닉 제네레이션’과 협업해 프리미엄 오가닉 핸드타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가닉 제네레이션은 미국에서 시작돼 지속가능성을 위한 가치와 방식을 고집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