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재킷 계절 앞두고 리왁싱 센터로 오세요~

Today's News

< 브랜드 >

바버, 재킷 계절 앞두고 리왁싱 센터로 오세요~

Thursday, Aug. 4,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677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시그니처 아이템인 왁스 재킷의 리왁싱 서비스를 더현대서울점 3층 바버 리왁싱 센터에서 제공한다.

바버는 127년의 역사를 지닌 영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서 그중 시그니처 아이템인 왁스 재킷은 바버만의 특수 왁스를 면 소재 위에 바르고 코팅한 재킷으로 방수 및 방풍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좋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런 왁스 재킷을 오랜 기간 착용할 경우 겉면에 왁스가 손상되어 1년에 한 번 정도의 리왁싱을 통해 좋은 품질을 유지할 것을 추천한다. 리왁싱이란 왁스가 벗겨진 겉면에 다시 왁스를 재차 발라줘 새 재킷과 같은 컨디션을 만드는 작업으로 오랫동안 제품을 입을 수 있게 만들어 자연 친화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다가올 F/W 시즌에 입을 왁스 재킷을 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입기 위한 리왁싱은 F/W 시즌이 오기 전에 미리 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러한 리왁싱 서비스는 더 현대 서울점 3층에 위치한 바버 리왁싱 센터에서 제품별로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예약은 전국 공식 바버(Barbour) 매장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