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주니어골프대회 장학금 쾌척

Fashion Report

< Golfwear >

마코, 주니어골프대회 장학금 쾌척

Tuesday, Aug. 23,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074


  여미지(대표 곽희경)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가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 대회를 통해 장학금을 전달한다.

이번 마코 장학금은 주니어 선수에게 기부해 골프 꿈나무에게 희망을 선사하기 위함이다. 가누다배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 대회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주니어 골퍼에게 장학금을 시상하는 대회로 주니어 골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회로 유명하다.

국내 주니어 골프계 발전과 유망 선수 발굴을 위해 개최한 이번 대회에는 뛰어난 실력의 주니어 골퍼 128명이 초, 중, 고등부로 참가해 지난 27일 충북 충주 소재 일레븐 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마코는 가누다배 제21회 골프저널 주니어 골프대회에 4회째 장학금을 기부하며 청소년 골프 유망주 양성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간 김효주, 박성현, 김세영, 최운정, 이수민 등 수많은 골프 선수가 주니어 시절 이 대회를 거쳐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로 성장했다. 마코 관계자는 “앞으로의 골프 산업계를 이끌어갈 주니어 선수 골프 대회에 적극적인 협찬을 통해 골프선수 양성에도 큰 힘이 되어 세계적인 훌륭한 선수가 많이 배출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