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Int`l, 카타나골프와 MOU 체결

Fashion Report

< Golfwear >

보그Int'l, 카타나골프와 MOU 체결

Wednesday, Aug. 24,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421


  코스피 상장사 국보의 자회사인 보그인터내셔날(회장 하현)이 6일 카타나골프(회장 김홍득)와 골프 기어 사업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해각서에 따르면 보그인터내셔날이 보그너 브랜드의 골프클럽 라인을 제작, 생산함에 있어 카타나골프가 기술력을 제공하고 골프클럽의 제작과 생산을 담당하게 된다. 보그인터내셔날은 올해 중으로 보그너 브랜드의 골프클럽을 시판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번 MOU로 독일 보그너(BOGNER) 본사로부터 라이선스를 승인받은 보그인터내셔날의 골프기어 사업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보그인터내셔날 하현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카타나골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보그너의 풍부한 노하우와 카타나골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협력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골프 클럽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카타나골프는 1999년 세계 최초로 애즈롤 티탄인 스워드300/325Ti 시리즈를 출시하며 골프업계에 전격 데뷔했으며, ‘비거리 혁명’을 슬로건으로 출시 초부터 폭발적인 판매기록을 세웠다.

현재까지 스워드(SWORD) 드라이버로 비거리 신화를 쓰고 있는 카타나골프는 매년 혁신적 발상을 기반으로 신소재와 신기술로 무장한 새로운 클럽 출시를 선도했으며, 골프클럽의 주류를 이루는 고반발 클럽이 유행하는 원천이 됐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