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롯(KAROT)’, 갤러리아 압구정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Today's News

< Lifestyle >

‘까롯(KAROT)’, 갤러리아 압구정 팝업스토어 성황리 오픈

Monday, Aug. 1,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046




지난 7월 29일 국내 주얼리 브랜드 까롯(KAROT)이 2주간 압구정 갤러리아 WEST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시뮬런트 다이아몬드로 알려진 까롯은 기존의 영롱한 스톤을 강조한 무드와는 달리, 이번 갤러리아 팝업은 여름 바캉스 무드의 컨셉으로 시뮬럿 다이아 주얼리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감의 에폭시 주얼리들과 썸머 비즈 주얼리, 진주 주얼리 등 다양한 신상 제품으로 고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찾아주는 소비자들에게 까롯 주얼리를 선보이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 공간은 요즘 취미 아트로 급부상 중인 “터프팅” 아티스트 박현지(DAMDA) 작가와 콜라보하여, 까롯 주얼리 뿐만 아니라 임팩트 있는 작업물들로 전시장에 온 듯한 비주얼로 구성하였다.





29일 오픈식에 까롯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SNS 파워 인플루언서, 블로거 등 많은 방문 고객들은 까롯의 다채로운 주얼리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인트에서 포토존을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다고 전했다. SNS을 통한 입소문으로 MZ 세대뿐만 아니라, 기존 갤러리아의 고객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번 팝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이국적인 시그니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번 까롯 팝업 스토어는 오는 8월 11일까지 직접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전제품 최대 45% 혜택과 함께 세트 상품 구성 기획가, 까롯 카카오 플친 추가 할인 이벤트, 구매 고객 추첨 GIFT 이벤트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