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토이스토리 협업 스트랩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로이드, 토이스토리 협업 스트랩 선봬

Tuesday, July 26,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77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 안영훈)의 주얼리 & 워치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와 협업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출시했다. 로이드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우디와 버즈, 제시 외에도 알린, 포키 등 인기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스마트워치 스트랩 10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앱송 패턴의 가죽을 사용한 제품과 친환경 TPU 소재의 잴리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토이스토리의 주요 캐릭터가 프린팅돼 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유쾌한 콜라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토이스토리 스트랩 제품은 로이드 공식 SNS를 통해 진행한 디자인 선호도 조사와 캐릭터별 온라인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으로 디자인했다”며 “로이드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제품 디자인에 고객 니즈를 지속해서 반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와 토이스토리가 협업해 출시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