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EW & HOT브랜드②]미래지향 `고스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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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NEW & HOT브랜드②]미래지향 '고스피어'

Tuesday, July 19,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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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이 활기를 찾으면서 신규 브랜드의 론칭과 기존 브랜드들의 '파이팅'이 그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전략에 주목했다. 두 번째 소개 브랜드는 '고스피어'다.

그레이고(대표 이준호)의 ‘고스피어’는 디자이너 듀오 강혁(KANGHYUK)의 미래지향적인 아이덴티티를 클래식하게 해석한 필드웨어다.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넘나드는 고스피어만의 룩으로 골프웨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안한다.

브랜드 강점 혹은 차별화 포인트는?
-2년 연속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수상자로 선정된 세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듀오 손상락, 최강혁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전 라인의 디자인을 디렉팅
-전 제품의 80% 이상을 리사이클 원단 또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현빈과 함께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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