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타이틀 스폰서로

    곽선미 기자
    |
    22.07.13조회수 4097
    Copy Link
    그리티(대표 문영우 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국내 최대 규모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2022년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원더러스트(WANDERLUST)’는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17개국, 49개 도시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이다. 도심 속 자연에서 요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음악, 건강한 음식 등을 아우른 다채로운 힐링 경험을 선사하는 축제다.

    한국에는 2019년 8월 처음 상륙해 지난 2019년 ‘원더러스트 코리아 페스티벌’, 2020년 ‘원더러스트 스튜디오 세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이후 코로나19로 한동안 개최하지 않다가 올해 위뜨와 함께 손잡고, 더욱 탄탄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돌아온다. 코로나19 이후 공식적으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벌써부터 약 1만5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해 위뜨와 함께하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8월 27일(토)을 포함한 8월 마지막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요가, 필라테스, 힐링 강연, 명상, 발레핏, 서아프리카 댄스, 휴식수집가 보드게임, 트램펄린, 크로스핏, 음악·미술 심리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위뜨X원더러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페셔널 강사들의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으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총괄본부장은 “엔데믹 전환과 함께 오랜만에 돌아온 세계적인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위뜨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기대가 높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직 위뜨를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함께 ‘요가마스터가 선택한 레깅스’라는 위뜨의 브랜드 메시지와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하는 다양한 클래스와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들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이 외에도 올해부터 매월 8일을 ‘위뜨데이(huit Day)’로 정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무료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다. 지난 8일과 9일에는 ‘위뜨데이(huit Day)’를 맞아 ‘여름철 근력 강화’와 ‘슬림한 몸매 만들기’라는 주제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문화센터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야외 테라스에서 양일간 클래스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