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여름 공략 '드라이브 어웨이' 컬렉션 공개

    곽선미 기자
    |
    22.07.13조회수 2248
    Copy Link



    뮬라(대표 조현수)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싱그러운 여름 휴가 시즌을 공략한 ‘드라이브 어웨이(Drive Away)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제 오후 2시 공개한 이번 상품군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서머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유로운 감성으로 일상을 환기시킬 수 있는 톤앤매너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지에서 자연스럽게 입기 좋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편안함과 스타일, 산뜻한 느낌까지 모두 반영했다. 먼저 여름철에 딱 맞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우븐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브리즈 점프슈트와 브리즈 숏 슬리브, 쇼츠는 긴 시간 이동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여기에 어디든 함께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레이어드 롱 슬리브와 써니 에어 바이크 쇼츠는 자외선은 막아주고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하게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다.

    뮬라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푸르른 여유로움이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은 여름, 뮬라웨어만의 감성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컬렉션의 아이템은 여름에 어울리는 소재와 실내외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까지 고려해 선정한 만큼 더 청량하고 상쾌한 여름의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