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레고그룹과 아동복 협업 컬렉션 공개

    안성희 기자
    |
    22.07.04조회수 3038
    Copy Link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 아네타포쿠친스카)의 'H&M'이 레고그룹(LEGO Group) 과 손잡고 아동을 위한 H&M x LEGO®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이코닉한 레고 블록이 그려진 프린트 의상이 주를 이루며, 밝은 색상, 재미있는 디자인과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레고 미니 피겨 얼굴 등의 다양한 요소가 사용됐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했으며, 브랜드 창립 90주년을 맞은 레고 놀이의 창의성에서 영감을 받았다. 후디,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반바지 등의 다양한 제품이 오프-화이트, 차분한 녹색, 피치, 퍼플 등의 색감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아이코닉한 레고 블록 프린트의 멀티 컬러로 생동감을 더했다.

    소피아 로프스테드(Sofia Löfstedt) H&M 키즈웨어 수석 디자이너는 “레고 그룹과 우리는 많은 가치를 공유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진정한 자신이 될 권리가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며 "이런 가치들이 컬러풀하고 즐거운 H&M x LEGO® 컬렉션에 생명을 불어넣었다"고 말했다.

    티나 윌시(Tina Walsh) 레고그룹 리테일 마케팅, 라이선싱과 확장 라인의 총책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특별한 윈도우 디스플레이가 전세계의 선별된 H&M 스토어에서 공개된다"며 "특히 우리의 상징인 레고 블록 장식이 함께 쓰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서 “함부르크, 런던, 뉴욕에서 레고 블록으로 만들어진 도시 스카이라인으로 변신시키고 쇼핑객들이 직접 즐거운 레고 조립에 참여해 자신만의 터치를 더하게 하는 스토어 액티비티를 진행한다"며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잠시 시간을 내어 놀이에 참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M x LEGO® 컬렉션은 6월 말부터 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H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