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이태원점 오픈...멘스&신규 카테고리 활성화

Today's News

< 브랜드 >

룰루레몬, 이태원점 오픈...멘스&신규 카테고리 활성화

Monday, July 4,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507


룰루레몬애틀라티카코리아(지사장 윤성은)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을 오픈했다. 룰루레몬 이태원 스토어는 두 개 층으로 이루어진 727㎡(약 220평) 규모로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매장이며, 규모만큼 가장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룰루레몬은 다채로운 문화와 활기찬 분위기를 갖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및 이태원 지역에 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보다 새롭고 다양한 게스트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태원 스토어는 남산과 한강이 인접한 자연 환경과 어우러지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인근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더할 생각이다.

상품군 역시 상당히 풍성하다. 먼저 골프 및 테니스 컬렉션 이후 새롭게 확장한 하이테크 컬렉션을 이태원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여성 및 남성 게스트를 위한 요가, 런, 트레이닝 등 운동 기어와 일상복 라인인 OTM(On the Move), 랩(lab) 컬렉션도 함께 구성했다.

특히 룰루레몬 대표 상품인 팬츠의 경우 가장 다양한 핏, 기장, 사이즈 등을 보유하고 있어 게스트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태원 스토어의 차별화된 공간은 2층이다. 룰루레몬은 2층 전층을 멘스웨어로 구성해 남성 게스트들이 보다 편리하게 매장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윤성은 룰루레몬애틀라티카코리아 지사장은 “룰루레몬 이태원 스토어는 이미 다채로움이 가득한 이태원 커뮤니티에 긍정적이고 새로운 에너지를 더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