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모온도, MZ겨냥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열어

Today's News

< 브랜드 >

세이모온도, MZ겨냥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열어

Monday, June 27,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87


같은온도(대표 사현진·강수연)의 컨템퍼러리 가방 브랜드 '세이모온도(SAMO ONDOH)가 서울 성수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세이모온도는 사현진, 강수연 부부 디자이너의 가방 브랜드로 2030 여성들의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의 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강렬한 컬러가 인상적인 공간이다. 매장 전체에 빛과 조명으로 시즌 테마 컬러를 나타낸다. 2022년도 첫 번째 테마 컬러는 핑크이며 매 시즌 테마에 맞춰 컬러를 변경할 예정이다. 거울로 둘러싸인 핑크 미러룸과 매장이 한눈에 보이는 미러 오브제, 플라워 아트워크까지 3가지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플라워 아트워크는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세이모온도의 첫 번째 기획 전시다. 플로리스트와 협업한 아트워크로 벽면을 따라 이루어진 꽃길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이모온도는 오는 7월4일 대만 타이페이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다.

세이모온도 관계자는 “그동안 백화점과 온라인 편집숍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세이모온도가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