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클로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 출시

Friday, June 2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59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의 RF 로고가 담긴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Roger Federer RF Graphic T-shirts)를 출시한다.

로저 페더러의 팬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RF 로고가 프린트 된 이번 티셔츠는 2020년 12월 출시한 ‘RF 캡’에 이어 RF 로고가 적용된 두 번째 제품으로,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베서더로 활동 중인 로저 페더러가 소재 선정에서부터 티셔츠를 착용했을 때의 실루엣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디자인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

뛰어난 품질의 수피마 코튼(Supima® cotton) 소재로 제작된 RF 그래픽 티셔츠의 왼쪽 가슴 부분 아웃포켓에는 RF 로고가 캐주얼하게 프린트 되어있고,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로 출시되어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로저 페더러는 “RF 로고는 저에게 팬들과 공동체를 형성하고 연결된 느낌을 갖게 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팬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RF 캡에 이어, 티셔츠를 출시하게 되었다. 유니클로와 함께 RF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며,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겁게 입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로저 페더러 RF 그래픽 티셔츠는 27일부터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