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파트너스, 스타트업 발굴 ‘데모데이’를~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예스24파트너스, 스타트업 발굴 ‘데모데이’를~

Friday, June 10,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482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석환)의 투자 전문 법인인 한세예스24파트너스가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2022 한세예스24파트너스 DEMODAY(데모데이)’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글로벌 패션 수출 기업인 한세실업을 모태로, 예스24, 동아출판 등 문화 콘텐츠 산업을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지난해 혁신성과 성장성을 겸비한 스타트업과의 사업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스타트업 투자 전문 법인 한세예스24파트너스를 설립했다. 이후 약 1년 만에 20여개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등 그룹 차원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2022 한세예스24파트너스 DEMODAY’는 한세예스24파트너스가 역량 있는 스타트업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문화, 콘텐츠, ICT,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해당하는 3년 이내의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한세예스24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세예스24파트너스는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5개 내외의 스타트업을 선정하고, 1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자 이후에는 예스24,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등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와의 협업 기회와 체계적인 멘토링 등 후속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은 “한세예스24파트너스의 데모데이는 스타트업에게 투자뿐 아니라 그룹사와의 협력 등 새로운 성장을 위한 의미 있는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문화콘텐츠,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우리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꿈을 가진 스타트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