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마레 & 포쉬 컬렉션 선보여

Today's News

< 브랜드 >

루이까또즈, 마레 & 포쉬 컬렉션 선보여

Wednesday, June 8,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970


크리에이션엘(대표 전상우 신경민)의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컬러가 돋보이는 ‘마레 컬렉션(MARE COLLECTION)’과 ‘포쉬 컬렉션(POCHE COLLECTION)’을 출시한다.

마레 컬렉션은 엠보 천연소 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며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여성스러운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루이까또즈만의 사랑스러운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출시한다. 특히 이번 마레 컬렉션은 바다를 연상케 하는 웨이브 형태의 참 장식이 포인트다. 이탈리아어로 '바다'를 뜻하는 '마레'로 이름을 지었으며 파도에 깎인 유리 조각과 물에 비치는 질감에서 영감을 얻었다.

포쉬 컬렉션은 ‘주머니 백’을 의미한다. 전 시즌 제품보다 사이즈가 더 커졌으며 필요한 아이템을 충분히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잠금장치도 내부 숨김 자석으로 가죽의 마찰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탄, 베이지, 블루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포쉬 컬렉션은 현재 루이까또즈 공식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마레 컬렉션은 6월 말 온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