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X 디오픈, 150주년 기념 컬래버

Today's News

< 브랜드 >

레노마골프 X 디오픈, 150주년 기념 컬래버

Friday, May 27,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5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150주년을 맞아 ‘디 오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 오픈 컬렉션은 '디 오픈 챔피언십’이 지닌 골프 오리지널리티와 품격을 레노마골프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지난해 여름 출시한 첫 디 오픈 컬렉션은 오픈 한 달 만에 완판됐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최근 필드로 유입되는 골퍼들이 MZ세대부터 4050까지 연령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필드룩 중심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제안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컬렉션을 선보이며 앞으로 더욱 원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최초의 골프대회이자, 대회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한 첫 세계 대회다. 대회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하고 있는 올해 ‘디 오픈 챔피언십’은 7월14일부터 18일까지 세인트앤드루스CC에서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JTBC GOLF에서 중계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