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6월 18일 한강서 웰빙 페스티벌 연다

Today's News

< 브랜드 >

룰루레몬, 6월 18일 한강서 웰빙 페스티벌 연다

Wednesday, May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26


룰루레몬애틀리카코리아(대표 가레스다니엘제임스포프)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룰루레몬(lululemon)'이 오는 6월 18일 웰빙 라이프를 주제로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코로나19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행사로, 올해는 한강 위에 마련된 서울 강남구 잠원동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은 ‘무브(Move)’ ‘그로우(Grow)’ ‘커넥트(Connect)’라는 3개 카테고리 총 30여 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각 운동 분야를 리딩하는 룰루레몬 앰버서더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연사 및 트레이너로 참여한다.

무브 프로그램에서는 요가, 런, 트레이닝, 크로스핏, 복싱, 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그로우 프로그램에서는 룰루레몬이 직접 개발한 자기 성장 워크숍을 진행한다. DJ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함께 룰루레몬 앰버서더뿐 아니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넥트 존도 또 하나의 즐길 거리이다.

룰루레몬은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빙(Well-being) 리포트를 매년 발간하며 오늘날의 웰빙을 ‘신체적인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인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한다. 나아가 이번 Be You Be Well 페스티벌을 통해 참여자들이 나다움(Be You)을 찾고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연결되며 건강한 삶(Be Well)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웰비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에 목적을 뒀다.

Be You Be Well 페스티벌 티켓은 웰빙에 관심 있는 누구나 6월 1일(수)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