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신규 대형 가두점 잇달아 매출 기록 경신

Today's News

< 브랜드 >

폴햄, 신규 대형 가두점 잇달아 매출 기록 경신

Wednesday, May 25,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459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이 최근 오픈한 대형매장에서 잇달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올 상반기 오픈한 대형 유통 5곳을 포함해 16번째 대형점인 충주 교현점은 약 860㎡(260평) 규모의 직영 가두점으로 프리 오픈 기간을 포함해 5일 만에 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공적 출발은 기본에 충실한 시즌 상품과 철저하게 준비한 프로모션이 대형 직영매장 유통 전략과 잘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베이직하면서도 퀄리티가 좋은 상품에 대한 고객의 호응도가 높았다. 다양한 컬러와 관리가 편한 워셔블 스웨터 그룹은 1000장이 판매 됐다. 허리의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슬랙스류를 포함한 팬츠는 1500장, 다양한 핏의 데님과 여름까지 입기 좋은 가벼운 소재의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매출을 견인했다.

대형 평형 매장에는 폴햄의 전 제품 남성, 여성, 키즈 라인이 복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 주차공간을 확보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하다. 교외형 매장인 충주교현점을 필두로 다음달에도 폴햄키즈와의 복합 매장인 원주점을 강원도 원주시에 793㎡(약 240평) 규모로 오픈 예정하는 등 국내 캐주얼 마켓에서 독보적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 브랜드는 서울시 ‘상생상회’와의 연계를 통한 상생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충주교현점 직영점 오픈 시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 ‘충주 사과즙’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꾀했다. 선순환의 미래를 위해 상생상회와 함께 다양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폴햄은 올해 연매출 2100억원을 목표로 대형점 5점을 포함해 전국 유통망을 280개점으로 확대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