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테이션, 브랜드 뮤즈로 인플루언서 ‘이주영’ 발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3조회수 7645
    Copy Link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어테이션(ATTATION)은 MZ세대가 선택한 대세 인플루언서 이주영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주영은 미국 조지타운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과 마케팅을 전공하고 있으며 구독자가 8만 9000명이 넘는 인스타그램과 3만65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려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과 아이돌 못지 않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어테이션은 클린 테라피를 통해 일상 속의 휴식과 함께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어테이션의 무드와 럭셔리하면서도 자유분방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주영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닮아 있다며 뮤즈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어테이션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들이 선택한 대세 인플루언서이자 트렌드세터인 이주영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어테이션은 최근 MZ세대들이 중요시하는 에코실천과 ESG 윤리경영을 실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이주영은 단순한 브랜드 이미지 뿐 아닌 경영철학과 비전 면에서도 어테이션의 뮤즈로 적합하다고 생각되었다. 이주영과 함께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제품들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테이션은 여름 시즌을 맞아 3중 기능성 무기자차 선케어 제품인 ‘UV 톤업 썬스크린”을 런칭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런칭 이벤트로 캠핑, 라운딩, 여행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클린 테라피 트래블 키트 7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새로운 브랜드 뮤즈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