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누적조회수 300만 돌파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 광고 누적조회수 300만 돌파

Monday, May 16,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256


세정(대표 이훈규)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S/S 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 ‘영웅7’이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을 돌파한 것. 지난달 28일 첫 공개된 이번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자동차 추격신으로 추격자를 따돌리는 등 통쾌한 미션 해결의 모습을 담았으며, 첩보물을 떠올리게 하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스토리텔링, 감각적인 연출, 웰메이드만의 다양한 슈트 스타일로 마치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임영웅의 매력 등이 높은 조회수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웰메이드는 지난해 홍콩 영화 ‘영웅본색’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2021 F/W 광고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230만 달성, 2021년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조회수 달성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영상의 인기를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일정 누적 조회수 달성 시 ‘영웅7’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한다. 300만 달성에 힘입어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한 데 이어 400만 달성 시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영웅7’ 영상은 지난해 ‘영웅의 본색’ 영상이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230만을 달성한 것과 비교해 더 빠른 시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