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트릴, 골프 컬렉션 첫선

    mini
    |
    22.05.17조회수 5161
    Copy Link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이 골프웨어에 도전한다! 빈트릴은 이번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신규 론칭하며 골프 시장에 진입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빈트릴 골프 컬렉션은 2030세대의 골프 초보 골린이부터 구력과 상관없이 골프를 즐기는 명랑 골퍼를 겨냥해 인도어, 파3, 필드 등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공간에서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피케 셔츠 · 아노락 · 바람막이 · 티셔츠 등의 의류부터 볼캡, 버킷햇, 장갑, 미니 파우치, 볼 주머니, 니삭스 등의 주요 골프 아이템을 제안한다. 빈트릴은 2020년 론칭 이후 하이 퀄리티 제품을 통해 MZ세대를 집중 공략해 왔다. 올해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 속에서 프리미엄 캐주얼 상품군을 다채롭게 제안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인다.

    김정윤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이뤄진 반팔 티셔츠 3종으로 구성하며 빈트릴의 시그니처 로고 #(해시태그)를 베이스로 김정윤 작가만의 스포티한 그림체로 풀어낸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 김정윤 작가는 농구와 조던 등의 패션 아이템과 스트리트 컬처를 향한 관심,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를 주된 소재로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수채화나 아크릴을 이용한 수작업부터 디지털 드로잉, 만화, GIF 애니메이션 제작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사를 그림으로 풀어낸다. 견고한 필력을 바탕으로 섬세한 인물 표현과 스토리텔링이 특징이다.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월드몰 빈트릴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빈트릴 × 김정윤 작가 컬래버레이션 VP존을 마련해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빈트릴은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크루들의 다양한 창의성과 진정성 있는 행보를 ‘#(해시태그)’ 교집합으로 연결해 다양한 협업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