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5월호 발간… 2조7000억 아동복 등

    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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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5.06조회수 8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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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싱그러운 5월, 가정의 달이라는 주제에 맞춰 2조7000억 원 규모의 유아동복 시장을 조명했다. 럭셔리와 2000억대 신성으로 양분화된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들과 함께 아동복 중심의 플랫폼 비즈니스를 짚었다. 동시에 폭풍의 눈으로 등장한 해외 아동복 렌털 플랫폼 상황도 전한다.

    또한 글로벌 호감을 산 K-컬처를 기반으로 중국 및 유럽, 온라인으로 확장하고 있는 캐주얼 시장의 현황을 들여다 봤다. 널디, 아크메드라비 등 중국 시장을 점령한 브랜드부터 마르디메크르디, 우알롱 등 새롭게 캐주얼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주자들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로 승부하는 파격적인 골프웨어 신예 브랜드와 남성복 청량제로 급부상한 워크웨어 트렌드를 리딩하는 브랜드, 웨딩슈즈로 안착한 브랜드들의 소식도 담았다. 뉴 비즈니스를 선보이는 스노우피크코리아의 현황도 놓칠 수 없는 이슈다.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온러닝’에 대한 뉴욕발 소식과 올해 가장 핫한 키즈 브랜드를 소개하는 북인북도 담았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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