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X주재범, 즐거운 컬래버

Today's News

< 브랜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X주재범, 즐거운 컬래버

Monday, Apr. 25,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811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일상 속 즐거움을 주제로 픽셀아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디스커버리는 한강공원, 카페, 서울의 야경 등 일상 속 즐거움을 주재범 작가의 픽셀아트와 함께 제품에 담아 특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22SS 픽셀 아트 컬래버레이션 라인 제품은 모두 폐기물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인 ECO-TECH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다. 픽셀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넥라인에 더블 스티치 봉제기법을 적용해 늘어짐을 최소화했으며,목 뒷편은 제원단으로 이중 마감해 깔끔하고 견고하게 완성했다.

반팔 티셔츠와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픽셀 포인트 벨티드 쇼츠는 웨빙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이 외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발과 용품을 통해 친환경적이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는 기념해 디스커버리는 그래픽 아트와 실사가 함께 믹스된 이색적인 영상들도 함께 공개한다. 한강,서울 도심에서의 데이트를 컨셉으로 낮의 한강 밤의 도시 한강 데이트 카페 데이트 등 총 4가지의 영상을 준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컬래보레이션은 디스커버리의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과 주재범 작가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픽셀 그래픽이 더해져 데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일상속에서 즐겁게입을 수 있는아이템으로 기획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움을 디스커버리 픽셀아트 컬렉션과 함께찾아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