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야쿠르트와 이색 컬래버 `재밌네`

Today's News

< 브랜드 >

래핑차일드, 야쿠르트와 이색 컬래버 '재밌네'

Thursday, Apr. 2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35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유아동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hy와 협업한 스페셜 티셔츠 5종을 출시한다. hy의 야쿠르트 시그니처 컬러와 캐릭터를 래핑차일드만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재해석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컬래버 상품인 ‘야쿠르트 티셔츠’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레귤러 핏의 반팔 티셔츠로 아이보리, 크림, 화이트, 레드, 베이지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여기에 상큼한 컬러 조합의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면폴리 소재로 일반 면소재 티셔츠보다 탄탄하면서 부드럽다.

야쿠르트 티셔츠는 서양네트웍스 자사몰인 'THE SY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컬래버 상품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야쿠르트와 컬래버한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래핑차일드의 이색 컬래버 통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니크한 감성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색 콜라보를 비롯한 다양한 행보를 통해 아동복 패션의 트렌드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